반응형



봄이 오면 탈모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 많으신데요.

내몸 사용설명서에서 

어린 두피, 건강한 두피,

동안 두피 만드는 방법을 소개했습니다.



탈모를 예방하고 건강한 두피를 위해선

좋은 샴푸, 착한 샴푸를 쓰는게 중요합니다.



착한 샴푸란

천연 계면 활성제가 들어있는 샴푸인데요.

화학 계면 활성제가 들어간 샴푸를 

과도하게 많이 쓰게 되면

불임, 성장장애, 알러지 유발 가능성이 있습니다.



샴푸 고를때

뒷면에 쓰여있는 성분을 잘 확인해보세요.


화학 계면 활성제 이름은

주로

소듐, 암모늄으로 시작합니다.





두피에 좋은 착한 샴푸, 좋은 샴푸는

천연 계면 활성제가 들어간 샴푸인데요.

천연 계면 활성제 이름은 

글로코사이드 종류, 코코베타인 입니다.

 







합성 계면 활성제가 무조건 나쁘다는 건 아닌데요.

과도한 사용은 좋지 않다는 겁니다.

적당한 양을 사용하시고

이왕이면 천연 계면 활성제가 들어간 

착한 샴푸를 사용하시면 더 좋을거 같아요!



봄철 두피 건강을 위해 천연 계면 활성제가 들어간 샴푸!

사용해보세요~




반응형
Posted by 최고의하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