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는 몸신이다 93회


대장암과 신장암을 극복한 의사

 

홍영재 박사의 항암치료 밥상 공개



몸신의 건강을 되찾아 준 밥의 정체는

바로

메주콩밥

청국장



보통 청국장에 비해

아주 싱겁게 조리하는게 포인트



청국장의 효능


청국장은 젖산균 활동을 촉진시켜

유익균을 생성하고 

장내 유용 미생물의 균형을 맞춰 

변비 해소와 소화 능력 향상에 도움을 줍니다.




메주콩밥

위장질환과 소화 장애에 좋은 백미를 사용



메주콩은

암도 이기는 

한국형 슈퍼 푸드입니다.


메주콩의 효능


메주콩에 든 이소플라본 성분은

암세포의 성장을 억제하고 

암 발생 위험도를 낮추는 효능이 있다. 

 


청국장은 다이어트에도 큰 도움을 주는데요.


청국장에 함유된 레시틴, 사포닌 성분은

지방, 콜레스테롤 성분을 흡수하고 배출시켜 줍니다.


 

청국장의 제니스테인 성분

대장암, 유방암, 직장암, 위암, 

폐암, 전립선암의 예방에 효능이 있습니다.


청국장에 들어있는 유산균은 

열에 매우 약하기때문에

청국장을 끓일때는 

가장 마지막에 넣는게 좋습니다.



메주콩밥의 효능

메주콩의 식이섬유는 

유해성분이 장 점막과 접촉하는 시간을 줄이고

흡착하여 암 예방에 큰 역할을 한다고 하네요.


2016/10/06 - [건강비법] - 가지소박이 나는몸신이다 홍영재박사 항암치료음식 가지효능


2016/10/06 - [건강비법] - 나는몸신이다 현미찹쌀밥 볏짚의효능 체질에따라밥이달라야한다


2016/10/06 - [건강비법] - 율무밥다이어트 율무효능 나는몸신이다 박경숙한의사 임신부율무 율무수수밥


2016/10/06 - [건강비법] - 차조밥 효능 나는몸신이다 몸이 찬 체질


2016/10/06 - [건강비법] - 흑미 효능 흑미 소화 몸신흑미밥 안구질환 흑미





반응형
Posted by 최고의하루
,